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목포케이블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케이블카 여행후기를 공유합니다.  

개장이후 관광객들이 너무 많아서 

타 볼 엄두를 못냈었는데 

이날은 날이 흐린 주말이었고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줄이 그렇게 길지 않았어요. 


  목포케이블카 코스

목포케이블카는 위 그림처럼 목포 북항 스테이션과 유달산 스테이션, 고하도 스테이션을 잇는, 총 3.23km에 이르는, 현재까지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이고 높이가 155m에 달하는 아찔한 높이를 자랑합니다. 산과 도심 바다 위를 왕복 40분간 비행하고 편도20분만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날 아이들을 데리고 갔기 때문에 달산 스테이션에서는 내리지 않고 북항에서 바로 고하도로 향했습니다. 북항스테이션에서 간식꺼리로 똥빵과 오뎅, 던킨 도너츠 등 을 팔더라고요. 아이들이 똥빵 똥빵을 외쳐데서 사들고 탔는데 던킨에서 산 아메리카노는 케이블카 내 반입이 안돼서 서둘러 마셨답니다. 


케이블카 안에서 본 목포대교입니다. 

공중산책이라는 표현이 정말 딱입니다. 


고하도 스테이션에서 용머리까지 지도상으로는 가까워보였는데 아이들 걸음이라 그런지 무려 왕복 1시간 30분 정도 걸렸어요. 마지막에 지친 아이를 업고 돌아오느라 어른들은 진이 쫙 빠졌다는...하지만 어른들 트래킹 코스로는 정말 좋았습니다. 산책로에는 거의 대부분 볏짚매트가 깔려있어서 무릎에 무리도 없고 고하도 해안데크를 쭉 따라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바다 위를 걷다보면 마음까지도 시원하게 탁 트인답니다. 이충무공유적지까지 섬 전체를 돌아보는 코스도 좋을 것 같아요. 






  목포케이블카 요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케이블카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http://www.mmcablecar.com/utilize/fee.html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주 대승한지마을  (1) 2020.07.18
정읍사공원 아양사랑숲놀이터  (0) 2020.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