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지도표 성경김 김부각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부각이 맛있어 보여서 

하나 업어왔습니다. 


겨울에는 100장씩 든 재래김을 구워 

참기름 간장에 찍어 싸먹는데

여름에는 김이 쉽게 눅눅해지기 때문에

도시락용 김을 사먹는 편이에요. 


저는 지도표 성경김을 선호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김 브랜드를 좋아하세요?


성경이라는 단어때문에 기독교 회사인가 했는데

이룰 성, 서울 경 이라고 하네요.

김의 수도를 만들겠다는 뜻이래요 ㅎㅎ


하지만 이 김부각은 생산업체와 유통업체가 다릅니다.

아래 보시면 제조원이 남원에 있는 월매식품이에요. 

성경식품은 유통만 시켜주는 거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남원에는 '부각 페스티벌'이 있을정도로

부각이 유명하잖아요.  

 

봉지에는 이런 전통적인 제조방법과 좋은 원료때문에 

맛있다고 쓰여있어요. 

칼로리가 일반 김에 비해서는 높지만 

과자에 비해서는 적당하네요.  


부각 뒷면에는 찹쌀이 붙어있지 않아요. 

바삭하고 맛있어서 한봉지 뜯자마자

다 헤치웠네요 ㅎㅎ


지도표성경 김부각 사실 때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연 수세미  (4) 2020.03.22